×

SAP Concur

경비 관리 자동화를 통한 지출 관리 혁신 및
페이퍼리스한 업무 환경을 조성

SAP Concur

재량 지출 관리의 혁신

SAP Concur를 통한 재량지출관리의 혁신

직원의 주도적인 판단에 따라 거래처 선정부터 거래금액까지 결정되는 재량지출은 투명하게 관리하기 어려운 부분인 만큼 혁신적인 관리 프로세스가 필수입니다. SAP Concur는 회사의 다양한 경비 정책을 수용하여 모든 지출 관리를 하나의 시스템 안에서 관리하고 통제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지속적인 비즈니스 운영

수익성뿐 아니라 출장, 비용, 송장 등에 대한 회사의 비용 지출 방식도 중요합니다. Concur는 기업의 비용 절감을 지원합니다. Concur는 사무실에 있을 때나 이동 중에도 생산성을 지원합니다. Concur는 직원과 경영진이 지출 전략을 공유하도록 해줍니다. Concur는 기업이 향후 계획을 수립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업무 공간에 제약되지 않는 지원

Concur는 자동으로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 되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입니다. Concur는 웹,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에서 기업과 직원들을 위한 완벽한 출장경비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출장을 최대한 활용하고 지출 보고서를 작성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하십시오.

서비스 대상 기업

Concur의 고객은 중소기업에서 Fortune 500 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므로 Concur는 다양한 회사의 운영 방식에 대해 자세히 알고 있습니다.
Concur는 기업 규모, 지출 목표, 정책 복잡성, 출장 프로그램 요구 사항에 기반하여 솔루션을 확장하거나 축소합니다. Concur는 모든 기업을 위한 출장, 비용 및 송장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Concur 플랫폼에 기반하는 커뮤니티의 성장과 함께 성장하는 기능 및 애플리케이션 시장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Concur Expense 특징

출장 및 경비에 대한 가시성 확보

출장 및 경비 데이터를 한 곳에서 통합 관리하며, Intelligence를 통해 다양한 분석 보고서와 데이터 대쉬보드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경비 정책 관리

회사의 상세한 경비 정책을 규칙 기반으로 설정이 가능하여 위반시 직원들에게 자동으로 통지하고 경고를 줄 수 있습니다.

전세계 법인카드 연계 지원

국내외 법인 카드 사용에 대한 카드 피드가 Concur에 연동되며, 경비 지출 입력이 훨씬 편리해집니다.

유지보수 및 개발 비용 절감

주기적인 시스템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유지보수 및 개발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ERP 통합

ERP Connector를 통해 기준 정보와 전표등이 효율적으로 연계되며, 자동적으로 데이터 동기화가 이루어집니다.

파트너 에코 플랫폼

인공지능, 챗봇등의 최신 기술을 보유한 파트너사와의 협업이 가능하며, 앱 파트너사를 통해 직원들의 경비 지출을 추가적으로 절감할 수 있습니다.

Concur Invoice 특징

모든 AP(Account Payble) 자동화

전체 AP 자동화의 완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분절되는 거래와는 작별을 고하고 모든 지출에 대한 파악이 가능합니다.

효율적인 인보이스 결제 시간

탁월한 가시성을 확보하면 결제를 할 때 추적하고 통제하는 것이 간편해집니다.

온라인 인보이스 캡쳐

직원의 인보이스 처리 시간을 단축하고 오류나 이중 결제 위험을 감소시키도록 인보이스 송장을 캡쳐합니다.

정확성을 위한 삼중 점검

지불한 모든 것을 수령한 모든것과 비교하여 자동으로 확인하고, 결제가 이뤄지기 전에 일치하지 않는 숫자와 오류, 예외를 표시합니다.

Genuine Success Experience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