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esfor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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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No.1 CRM 솔루션

Salesforce Sales Cloud

Sales Cloud로 신속한 잠재 고객 발굴부터 거래 성사 까지 혁신적인 영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든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생산성을 높이 고 혁신을 주도하는 맞춤형 애플리케이션이 가능합니 다.
세일즈포스는 단일 플랫폼에서 언제 어디서나 영업 담 당자들이 실시간으로 영업 기회 관리 및 모니터링이 가 능하도록 지원합니다.

  • 잠재 고객 관리

    더 많은 고객 확보

    리드를 육성하고 적시에 적합한
    담당자에게 즉시 전송합니다.
    손쉽게 영업 기회 전환율을 높여
    매출을 증가시킵니다.

  • 영업 기회 관리

    영업 생산성 향상

    솔루션에 내재되어있는 다양한
    기능을 통해 영업 기회 단계별
    관리로 고객을 위한 최적의
    영업 활동을 제시합니다.

  • 영업 파이프라인 추적

    거래 성사 가속화

    모든 고객 정보를 한 번에 처리
    및 추적이 가능합니다.
    즉각적인 인텔리전스로 거래를
    촉진시킵니다.

  • 보고서 및 대시보드 활용

    스마트한 의사결정

    정보를 한곳에 보관하여 통합된
    최신 정보를 기반으로 우선순위를
    매기고 빠른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해줍니다.

Salesforce Service Cloud

Service Cloud는 컨택센터, 현장서비스 조직 등 고객 의 서비스 요청 발생부터 종료까지 전체 프로세스를 하 나의 플랫폼 상에서 처리하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입니 다. 고객 데이터를 한눈에 보면서 맞춤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고객을 더 깊이 있게 이해하여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고객 케이스 관리

    고객 히스토리 파악

    모든 케이스의 전체 상황을 확인
    하여, 채널에 관계 없이 통합
    고객 관리가 가능하며 신속한
    문제 해결이 가능합니다.

  • 필드 서비스

    현장문제 해결

    개별 고객에게 맞춘 즉각적인
    서비스를 제공, 서비스 약속으로
    기술자를 파견하고 작업 오더로
    현장 작업 효율성을 확보합니다.

  • CTI 통합

    상담원 효율성 향상

    고객 문의 유형에 적합한 상담원을
    자동 할당하여 빠른 처리가 가능합
    니다. 고객과 소통 시 즉시 메모 기
    록 및 콘솔 내 통화가 가능합니다.

  • 고객 커뮤니티

    셀프 서비스 강화

    고객에게 셀프 서비스를 위한
    웹사이트 포탈을 제공하여
    고객 참여를 향상 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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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No.1 CRM 솔루션 Salesforce Platform

영업 활동 관리 Sales Cloud, 고객 VoC 관리, Service Cloud, 고객 360, 마케팅,
이커머스, 커뮤니티 등 비즈니스 전 프로세스를 클라우드 기반의 단일 플랫폼으로 연결

Salesforce Sales Cloud Salesforce Service Cloud

Salesforce Sales Cloud

Sales Cloud로 신속한 잠재 고객 발굴부터 거래 성사까지 혁신적인 영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든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생산성을 높이고 혁신을 주도하는 맞춤형 애플리케이션이 가능합니다.
세일즈포스는 단일 플랫폼에서 언제 어디서나 영업 담당자들이 실시간으로 영업 기회 관리 및 모니터링이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 잠재 고객 관리

    더 많은 고객 확보

    리드를 육성하고 적시에 적합한
    담당자에게 즉시 전송합니다.
    손쉽게 영업 기회 전환율을 높여
    매출을 증가시킵니다.

  • 영업 기회 관리

    영업 생산성 향상

    솔루션에 내재되어있는 다양한
    기능을 통해 영업 기회 단계별
    관리로 고객을 위한 최적의
    영업 활동을 제시합니다.

  • 영업 파이프라인 추적

    거래 성사 가속화

    모든 고객 정보를 한 번에 처리
    및 추적이 가능합니다.
    즉각적인 인텔리전스로 거래를
    촉진시킵니다.

  • 보고서 및 대시보드 활용

    스마트한 의사결정

    정보를 한곳에 보관하여 통합된
    최신 정보를 기반으로 우선순위를
    매기고 빠른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해줍니다.

Salesforce Service Cloud

Service Cloud는 컨택센터, 현장서비스 조직 등 고객의 서비스 요청 발생부터 종료까지 전체 프로세스를 하나의 플랫폼 상에서 처리하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입니다. 고객 데이터를 한눈에 보면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을 더 깊이 있게 이해하여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고객 케이스 관리

    고객 히스토리 파악

    모든 케이스의 전체 상황을 확인
    하여, 채널에 관계 없이 통합
    고객 관리가 가능하며 신속한
    문제 해결이 가능합니다.

  • 필드 서비스

    현장문제 해결

    개별 고객에게 맞춘 즉각적인
    서비스를 제공, 서비스 약속으로
    기술자를 파견하고 작업 오더로
    현장 작업 효율성을 확보합니다.

  • CTI 통합

    상담원 효율성 향상

    고객 문의 유형에 적합한 상담원을
    자동 할당하여 빠른 처리가 가능
    합니다. 고객과 소통 시 즉시 메모
    기록 및 콘솔 내 통화가 가능합니다.

  • 고객 커뮤니티

    셀프 서비스 강화

    고객에게 셀프 서비스를 위한
    웹사이트 포탈을 제공하여
    고객 참여를 향상 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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