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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esforce

모든 것을 연결합니다. 그리고 성공으로 연결합니다.
고객과 연결되는 「Customer Success Platform」

Salesforce

글로벌 No.1 영업관리 솔루션

Salesforce란?

각 산업별, 규모별 Best Practice가 내재화 되어있으며, 클라우드를 통한 빠른 업무 확장이 가능합니다. 영업 담당자들이 모든 영업 관련 활동을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으며, 영업 관리자의 경우 손쉬운 매출 예측이 가능합니다.

더 많은 거래를 성사

모든 고객 정보가 한 곳에서 처리되어 어니서나 추적이 가능합니다.
즉각적인 인텔리전스가 거래를 촉진시킵니다.

더 많은 리드를 확보

리드를 육성하고 적시에 적합한 담당자에게 보냅니다.
손쉽게 영업기회 전환율을 높이고 매출을 증가시킵니다.

영업 생산성 가속화

내재되어있는 다양한 기능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고객을 위한 최우선 과제를 제시합니다.

스마트한 의사결정

통합된 최신 정보를 기반으로 빠른 의사결정이
가능합니다. 통찰력과 행동을 끌어냅니다.

Salesforce 영업혁신 전략

고객 360도

- 분산되어 있는 고객데이터의 통합 및 실시간 수집/분석/활용체계 구현
- 고객 기본데이터, 프로파일, 상호작용, 영업 활동 등 관리범위 지속 확대

잠재영업기회 관리

- 1:1 디지털 B2B마케팅
- Lead발굴, 배분, Nurturing등 Lead관리 체계 확립 및 Lead관리를 위한 영업 지배구조 정비

영업기회 관리

- 고객,제품,지역,일시 등 체계적인 영업 활동 관리 및 코칭
- 영업 프로세스 표준화 및 자동화

파트너 업무혁신

- 파트너와 직판 영업 플랫폼 통합
- 파트너 프로세스 정비 및 전문 포털 운영

협업기반 고도화

- 영업과 관련된 영업, 지원, 파트너, 고객 등 각각의 협업 플랫폼 운영
- 파트너 및 고객대상 Self-service, Case Management 등 상호작용개선 추진

CRM 플랫폼

- CRM관련 모든 솔루션을 단일 플랫폼에서 단일 DB로 연결하여 사용하는 것을 지원
- 실시간으로 시장환경 및 영업정책 변화를 반영 함
- 다양한 디지털 신기술의 활용을 지원하는 검증된 플랫폼

Salesforce 도입시 기대효과

수주율

+26%

잠재고객전황율

+32%

예측 정확성

+38%

영업 생산성

+38%

매출 향상

+28%

Genuine Success Exper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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